인사말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 열린군수실입니다.

명품사과의 고장 청송!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청송!
국제슬로시티 청송!
느낌과 쉼이 있는 산소카페 청송!

많은 방문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청송군수 윤경희

천혜의 자연과 태고적 신비를 간직한 휴양생태관광도시 청송을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산업화와 도시화가 경쟁력으로 생각되던 시대를 지나 지역의 문화와 전통이 자산이 된 지금! 청송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며 느림의 미학이 있는 국제슬로시티 청송!
청송이 간직하고 있는 지질유산과 문화·역사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내륙 최초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등재! 이처럼 청송은 가장 청송다운 모습으로 세계인이 찾는 명품휴양도시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아시아 최초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개최, 산소카페 청송군 도시브랜드 4년 연속 대상 수상, 청송사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11년 연속 대상 수상, 청송사과축제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 등의 성과를 이루며 그간의 노력이 큰 결실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상주-청송-영덕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대구국제공항과 1시간대, 영덕과 20분대로 이젠 청송은 교통의 요충지가 되어 하늘과 산과 바다를 품은 도시가 되었습니다.

인구 3만 명의 시골 도시가 연 관광객 500만 명을 불러올 수 있었던 저력은 느리지만 행복이 넘치고 삶의 여유가 있는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군민 행복을 1순위에 두고 힘차게 달려가고 있는 청송군이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으로 나아가는 길에 청송군 홈페이지가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네티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송군수 윤경희


담당자
총무과 전성하
(☎ 054-870-6086)
최종수정일
2023-04-27 09:03:08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