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담당업무 : 소속부서내 전표관리, 비용관리, 근태관리, 문서관리 등 행정업무
※ 배치부서내에서 발생하는 행정업무만 전담하며, 타업무 없음.
3. 지원자격 : 고졸이상, 경력무관, 컴퓨터사용가능자(만20세 ~ 45세)
4. 근무조건 : 주 5일(월~금) 08:30~17:30
5. 처우 및 혜택
- 급여는 회사내규에 따름 – 면접 후 결정
- 부서내 필수사무직원이며, 장기근속 가능자 우대
- 고용형태(계약직/정규직)는 면접 후 결정
- 급여체계 및 복리후생 모두 계약직/정규직 동일.
- 본공고의 채용직군은 주40시간 근무이며, 주말(토,일) 근무없음.
- 모든직원 리조트 구내직원식당 식사 3식 무상이용가능
- 직원기숙사 운영중이며 희망자 이용가능.
- 당사소속 전국리조트 시설(객실 및 부대시설) 무료이용 복리후생 제공
- 기념일(생일) 상품권제공, 설 및 추석에 각 각 10만원상당 선물제공
- 회사 전체경영성과에 따라 경영성과금 별도지급(지급률 매년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