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페이지 공유하기(URL복사)
  • 현재페이지 출력
  • 글씨크기 크게하기
  • 글씨크기 작게하기

미디어속청송

신문, 방송, 블로그 등에 게재된 청송군관련 내용입니다.
클릭하면 해당 매체로 이동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송사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다 .3] 청송 명품사과 생산·유통 인프라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
4
링크주소 :
https://www.yeongnam.com/web/view.php?key=20210712010001466  
  • 2021071301000396100015412.jpg

지난 4월20일 청송사과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사과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4월20일 청송사과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사과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021. 07. 14. 영남일보]

9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2013년부터 올해까지 단 한번도 놓치지 않고 청송사과가 일궈낸 성과다. 이처럼 청송사과가 인정 받는 것은 △사과 재배 최적 환경 △앞선 재배 기술 △행정적 지원의 세 톱니바퀴가 맞물린 결과다. 특히 청송군은 사과 품질 향상을 위해 유통센터, 농산물공판장 등 각종 인프라 구축과 개선에 꾸준히 투자해왔다. 농업기술센터 역시 선진 재배 기술 전수, 개량 묘목 보급, 토양검정 사업 등 농민을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 같은 행정적인 지원이 뒷받침되지 않았다면 청송사과도 국내 최고 품질의 사과로 빛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청송사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다' 3편에서는 청송사과 관련 생산·유통 인프라를 소개한다....

담당자
기획감사실 황인모
(☎ 054-870-6062)
최종수정일
2018-08-31 10:18:5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통계보기